본문 바로가기

음식과 요리

출출할 때 딱! 휴게소별 입소문 난 고속도로 맛집 베스트5, 운전 피로 싹~ 풀리는 비밀!

반응형

고속도로를 달리다 보면 휴게소 간식이 얼마나 큰 행복인지 매번 실감하게 되죠. 저도 가족들과 여행 갈 때마다 여기저기 휴게소를 들르며 맛있는 음식으로 출출함을 달래곤 한답니다. 오늘은 고속도로 휴게소별 맛집 5군데 소개할게요.

반응형

1. 여행길에 만난 달콤한 휴게소 맛집들

운전하면서 출출하다 싶을 때 딱 좋은 휴게소 음식들이 참 많아요. 특히 장시간 운전에 가족들 배고플 때 간식 하나만 잘 고르면 분위기도 업되고, 다시 힘내서 달릴 수 있잖아요. 저도 여러 휴게소에서 간식을 골라 먹으며 이게 이런 맛이었나?” 하고 감탄한 기억이 있답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음식부터 얼큰한 국물요리까지, 입맛 따라 골라보세요!

2. 고속도로 휴게소별 맛집 베스트 생생 후기!

죽전 휴게소 성산한돈 뼈해장국

2-1. 용인 성산한돈 뼈해장국 (경부고속도로 죽전휴게소)

진하고 얼큰한 국물이 끝내줘요! 돼지 뼈에서 우러난 깊은 맛에 고기도 야무지게 들어있어, “이 국물 한 숟가락에 피로가 싹~ 풀린다!”는 후기가 많아요. 한 번 먹으면 다음에도 꼭 들르게 되는 그런 맛! 가격은 11,000원!

횡성 한우떡더덕스테이크

2-2. 횡성 한우떡더덕스테이크 (영동고속도로 횡성휴게소)

고급진 한우와 더덕의 조화라니, 상상만으로도 군침! 먹어보면 씹을수록 고기와 더덕 향이 입안 가득 퍼지고, “휴게소 음식 맞아?” 할 정도로 퀄리티 최고라는 의견이 많아요. 가격은 16,000원!

원주 뽕잎콩나물 비빔밥

2-3. 뽕잎콩나물비빔밥 (중앙고속도로 원주휴게소)

건강한 맛으로 소문난 이 비빔밥은 아삭아삭 콩나물에 살짝 구수한 뽕잎밥까지, “든든하면서도 깔끔하다!”는 리뷰가 많아요. 아이들이랑 먹기에도 부담 없고 가격도 착해서 가족 여행에 딱이에요. 가격은 7000원!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

2-4. 말죽거리 소고기국밥 (서울 만남의광장 휴게소)

시원한 사골 국물과 부드러운 소고기는 “진짜 국밥 맛집!”이라는 칭찬 릴레이. 뜨끈한 한 그릇이 힘들 때 큰 위로가 된다네요. 저는 먹고 나서 졸음도 싹 달아났어요! 가격은 9,000원!

어리굴젓 백반

2-5. 어리굴젓백반 (서산휴게소)

바다향 가득 짭조름한 어리굴젓과 밥이 환상의 콤비. “짭짤하면서도 깔끔해서 술안주로도 딱이겠다!”는 평이 많고, 한 상 가득 나오는 푸짐함도 인상적이에요. 가격은 8,500원!

3. 휴게소 들린다면 꼭 먹어보세요!

여행 중에 맛본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들, 그냥 간식이 아니라 추억이 되어 오래 남더라고요. 가족들과 함께 웃으며 먹었던 소떡소떡, 뜨끈한 국밥 한 그릇 덕분에 힘냈던 기억, 그리고 매번 새로 발견하는 휴게소 맛집은 다음 여행의 설렘이 되죠. 긴 연휴에 이 맛집들로 맛있고 즐거운 여행 되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