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실내건조해도 쉰내 NO! 버넬 와일드 로즈 고농축 섬유유연제 사용 후기 및 가성비 팁

반응형

버넬 고농축 섬유유연제 와일드 로즈향 사용 후기 – 빨래 향기 오래가는 꿀템!

버넬 섬유유연제
버넬 섬유유연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최근에 사용해보고 완전히 반해버린 섬유유연제 추천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버넬 고농축 섬유유연제 와일드 로즈향이에요. 사실 저는 섬유유연제를 이것저것 바꿔 쓰는 편인데, 이번에 처음 버넬 제품을 써보고 "와, 이거 진짜 괜찮다!" 싶어서 블로그에 꼭 소개해야겠다 싶었답니다.

섬유유연제
버넬

1. 첫인상과 향기

버넬 와일드 로즈향 패키지를 처음 열어봤을 때, 장미꽃 그림이 뙇! 하고 박혀 있어서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뚜껑을 열자마자 은은하면서도 프레시한 꽃향기가 확 올라오더라고요. 흔히 말하는 진한 장미향이라기보다는, 산뜻한 꽃밭을 산책하는 듯한 느낌? 저는 이 향이 너무 무겁지 않고 가볍게 퍼져서 특히 봄이나 여름 계절에 딱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지금 8월이라 더 잘 맞기도 하고요.

액체는 흰색 고농축 타입이라서 세탁할 때 걸쭉하니 믿음직스러운 느낌이 들었구요. 저는 보통 섬유유연제를 넉넉히 쓰는 편인데, "혹시 향이 약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빨래가 끝나자마자 은은하게~ 그리고 꽤나 오래 향이 나는 것이 신기했어요.

색깔
섬유유연제 색깔

2. 실내건조에도 굿!

제가 제일 걱정했던 건 실내건조 빨래 냄새였어요. 베란다가 따로 없어서 방에서 빨래를 널어두는데, 어떤 섬유유연제는 실내 건조하면 퀴퀴한 냄새가 섞여서 좀 별로더라구요. 그런데 이 버넬 고농축 섬유유연제는 달랐습니다! 빨래가 마르는 내내 은은한 꽃향기가 방 안에 가득 퍼지는 느낌이었어요. 진짜 쉰내나 덜 마른 냄새는 전혀 없었습니다.

특히 저는 빨래를 널어놓고 깜빡해서 하루 더 걸어둔 적이 있었는데요, 무려 이틀이 지나도 향기가 그대로 살아있더라구요. ‘이 정도면 향기 유지력은 인정!’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빨래 향기 오래가는 섬유유연제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려요.

반응형

3. 가성비와 구매 팁

참고로 저는 900ml 낱개로 먼저 사봤는데 가격이 대략 7000원 정도였어요. 그런데 솔직히 낱개로 사는 것보다 인터넷에서 3개~4개 묶음으로 구매하는 게 훨씬 더 저렴합니다. 섬유유연제는 어차피 꾸준히 쓰는 제품이라, 묶음으로 구매하는 게 가성비 최고!

빨래
빨래

4. 마무리 – 이런 분께 추천!

정리하자면, 버넬 와일드 로즈향 고농축 섬유유연제

  • 은은하고 오래가는 꽃향기를 좋아하시는 분
  •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찾는 분
  • 고농축이라 조금만 넣어도 향이 잘 유지되는 걸 선호하는 분
    께 강추 드리고 싶습니다.

제 개인적인 만족도는 별 다섯 개 만점이랍니다! 오늘 빨래할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섬유유연제라서, 새 향기를 찾고 계신 분들은 꼭 한번 써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